취미/일상

늑대아이 초상아트 피규어 개봉!!

huiyu 2018. 12. 3. 11:41


늑대아이 초상아트 콜렉션
하나와 아메와 유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영화 늑대아이의 포스터를 입체화한 피규어!!

호소다 마모루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 괴물의 아이, 썸머워즈를 연출한 감독으로
대부분 사람들의 시간을 달리는 소녀로 많이 기억을 하고 있다.

유명한 영화가 많지만 그중에도 늑대아이는 내가 가장 손꼽는 좋아하는 작품이다.
그래서 작품을 본 후부터(개봉 후 한참 지나고 봤지만..)
이 피규어는 꼭 사야겠단 마음으로 피규어를 찾아봤다.

늑대아이는 2012년 개봉이고 이쯤에 바로 피규어가 발매된거 같아
지금은 사람들을 통해 중고로 거래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처음 발매됐을때보단 조금 비싸게 살수밖에 없었다 ㅠㅠ
그래도 바로 구매 ㅎㅎ

먼저 박스 앞면과 옆면,
피규어의 모습이 나와 있다.
피규어는 주인공인 하나, 유키, 아메로 이루어져 있다.
+발판까지

개봉하면 한번더 플라스틱과 비닐에 씌어져 있는데
유키와 아메의 꼬리는 더 소중한지 비닐에 한번더 포장되어 있다.

우선정면,
찍을만한 배경이 현관뿐인데.. 올려둘 곳이 없어 내 손위에 있다..


내 손없는 앞모습과 뒷모습
생각했던것보다 머리카락이나 옷주름이 잘 표현되었다.
퀄리티가 괜찮은편 ㅎㅎ


크기는 500ml 생수병만한 크기이다.


가까이서 찍은 사진들,
구린 폰카라 화질이 좋지 못하다.ㅠ
담에 쫌더 좋은 폰과 배경에서 다시찍어야겠다...

유키와 아메가 손으로 엄마인 하나를 꼭 잡고 있는 모습이다.
손가락 발가락도 세세하고 귀엽게 잘 만들어진것 같다 ㅎㅎ

구매는 대만족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