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 (KIDULT&HOBBY EXPO)

huiyu 2017. 1. 22. 11:30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의 감성을 소유하고 있는 어른과 부모와 취미를 공유하는 아이들을 위한 단 하나의 축제'라는 주제로

코엑스에서 1월 19일(목)~1월 22일(일) 4일간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저는 토요일날 다녀왔는데요,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갖고 구경하러 왔더라구요.



프라모델 및 다이캐스팅 ∙ RC카, 드론, 에어로 ∙ 피규어, 인형, 미니어처 ∙ 아트토이, 페이퍼토이, 블록토이 ∙ PC게임, 모바일게임, 보드게임 ∙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 코스튬플레이 ∙ 스마트토이, 인텔리전트토이 ∙ 그 외 키덜트 관련 컨텐츠 및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전시되고 있으며 입장권은 성인 12,000원입니다.




프라모델 컨테스트가 같이 진행중이였는데요, 다양한 건담들이 멋스럽게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수십만원~수백만원대로 후덜덜하네요.. 하나정도는 집에 두고싶은데.. 하나를 사면 하나가 더 사고 싶어지겠죠..?

  

  


마블 피규어도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귀여운 아이언맨에서 헐크버스터까지.. 역시나 고가입니다..

대형피규어도 있어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한국 종이모형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중이였는데요, 입구에서부터 엄청난 퀄리티의 종이 모형이 있었습니다. 

이건 플라스틱으로 만든 작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종이모형 페스티벌에서는 잘 만든 작품에는 칩을 두어 투표도 진행중이였습니다. 

솔직히 하나같이 다 잘만들어서 투표하기는 힘들어요.ㅎㅎ

  

 

  



이외에도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고 있었구요, RC카, 드론 등도 큰 규모의 부스로 있었으며 현장에서는 보드게임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정말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정신없이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돈만 많았으면.. 이것저것 많이 질렀을 것 같네요. 


키덜트와 프라모델 등에 관심 많이 갖고 계신 분들은 오늘이 마지막 날이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