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일상

2018 아트토이컬쳐

huiyu 2018. 5. 6. 08:37

2018년 5월 2일(수)~5월 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아트토이 전시회
5(토)~6(일)은 사람이 많을 거같아 4일 금요일 낮에 다녀왔다.
5시까지 입장마감이고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5시에 간신히 도착해서 들어가서.. 1시간정도밖에 구경을 못했다 ㅠㅠ

가장 먼저 구경한 부스, 톤톤 프렌즈
마지막에 기념품은 결국 여기서 구매했다.ㅎㅎ

피규어는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출시되면 구매하고 싶다!!
통통한게 넘귀엽..

엔씨에서 새로 만든 IP 캐릭터 스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먼저 봤었는데 애네도 귀엽다..

다음은 건담들...
역시 멋있.. 돈만 많으면 이런거 집에 하나 들여놓는건데..


이런 애들도 있다..
픽사 캐릭터들은 하나씩 사고 싶었는데.. 이건 파는게 아닌듯..?


음란 고양이 더더,
수박이나 오렌지 두개를 항상 가슴쪽으로 안고 있는 포즈이다..

아래는 덕쿠

가장 기억남았던... 잉어아재!?

식빵캣, 식빵상자에 숨은 고양이? 인형이다..ㅋㅋ
이것도 사고싶었는데...

그리고 다양한 전시장 모습들..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퀄리티가 다들 대단..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도 하고 있다.
일부는 카드계산이 안되는곳도 있어, 현금을 두둑히 챙겨가는게 좋다..


좀비곰과 은하철도

큐브로 만든 애들..
이녀석들도 한개씩 낱개로 판매하고 있다.

전시 외에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VR체험하는 애기들과 킹오파 즐기는 어린 꼬마들 ㅋㅋ

욕조에서 티비보는 아저씨,
중간중간 몇가지 포토존이 있다.

여기서 한장

깔깔수녀님

아래는 같이 간 친구랑 찍은 유일한 사진..
어쩌다 같이 찍혔다


728x90
반응형